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귀산 카페 : 하우요

카페

by 이정록_06 2021. 4. 2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 하우요'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524-6

* 영업시간 : 매일 12:30~22:30 ( 주문 마감 21:30 )

* 주차장 X

 

 

 

 

 

 

창원 귀산에 위치한 신상 카페. 여긴 주차장이 따로 없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 갓길에 주차하고 걸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카페 쪽은 차량 진입 금지라 괜히 들어갔다가 낭패 볼 수 있다.

 

 

'하우요'의 건물은 흰색에 더 가까운 회색으로 독특한 구조였다. 총 3층이며, 주문은 1층에서 할 수 있다. 잠깐이었지만, 주문하는 곳을 찾지 못했다. 2층과 3층은 '노 키즈존'이다. 아이를 데리고 왔다면 1층과 정원만 이용할 수 있다.

 

 

 

 

 

 

층별로 테이블 형태는 다양했다. 각 테이블의 분위기와 느낌이 사뭇 달랐고, 마창대교를 볼 수 있는 바다 뷰가 참 좋았다. 이날  사람이 워낙 많아 그냥 테이크 아웃하려고 했다. 주문한 다음, 구경하다가 마침 빈 테이블을 발견하고 그대로 앉았다. 명당 중의 명당에서 느긋하게 바다를 바라볼 수 있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테, 딸기 쇼트케이크(인기 메뉴)를 먹었다. 

 

 

귀산 카페 중에서 가장 괜찮은 곳이다. 바다와 작은 정원(숲)이 있고, 특색 있는 건물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카페 내엔 잔잔한 음악도 흘러 좋았다. 단, 주말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까 되도록 시간 대를 잘 맞춰서 가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