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술집 : 팔복 상회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3. 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팔복 상회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7번길 7 1층 팔복상회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6:00

* 방문날짜 : 2023.01.27

 

 

 

 

금요일 저녁, 퇴근하자마자 엄청난 스피드로 상남동에 갔다.

여자친구가 며칠 전부터 '굴' 타령을 하는 바람에 '굴 보쌈'하는 곳을 찾았다.

'팔복상회'가 리뷰가 좋길래 그곳으로 향했다. 

 

 

 

 

아슬아슬하게 마지막 남은 한 테이블에 안내를 받았다. 

메뉴판을 받고, 이내 '굴보쌈'을 찾았다.

아, 생맥 1잔도 미리 주문했다. 

 

 

 

굴 보쌈 '중' (39.0)을 보자마자 감탄했다.

비주얼이 너무 아름다웠다. 

이렇게 고운 빛깔의 채소와 정중앙에 싱싱한 '굴'에 정말 만족했다.

맛은 딱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

그냥 최고였다. 

 

 

 

 

굴보쌈을 다 먹은 다음, 마지막으로 '얼큰 어묵 우동' 한 그릇을 해치웠다.

얼큰하다길래 내심 쫄았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다. 

이것 또한 맛있었다. 

 

 

 

 

 

'팔복상회'는 내부는 '레트로' 느낌이 강한 곳이다.

음식 맛도 꽤 훌륭했다.

사람이 워낙 많아 이곳저곳을 찍을 수 없었다.

다음에 다른 음식을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