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맛집 : 정가불떡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6. 2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정가불떡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364 창동빌딩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방문날짜 : 23.04.29

 

 

 

 

'정가불떡'을 드디어 방문했다.

이곳은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방송 출연했다.

동네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내심 기대했다. 

 

 

 

 

메뉴는 '불떡'만 있다.

취향에 맞게 사리를 추가하면 된다.

주문을 하러 주방에 갔다가 다시 음식을 받으러 다시 주방 쪽으로 가야 한다. 

 

 

 

식당 내부는 넓었다. 

사장님 혼자서 하셔서 손님이 떠난 테이블을 미처 치우지 못한 곳이 많았다.

그럼에도 테이블이 남았다.

식당 곳곳에 옛날 물건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비조리된 상태의 음식을 받아와 테이블에 있는 버너 위에 올렸다.

엄청 매워 보였으나, 전혀 맵지 않았다. 

 

 

 

 

 

불떡 안에 삶은 계란, 콩나물, 양파, 파, 당면, 차돌박이, 양배추가 듬뿍 있었다.

라면 사리는 추가했다. 

사실 이건 떡볶이라고 볼 순 없다.

어묵도 없고 떡이 조금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맛있었다. 

 

 

 

 

 

마지막은 늘 그래왔듯 '볶음밥'을 먹었다. 

이것도 받으러 주방 쪽으로 갔다.

사장님이 듬뿍듬뿍 주셨다. 

 

 

'정가불떡'은 사장님이 손님을 대할 때 가끔 '반말'을 하신다.

처음엔 기분이 좀 그랬는데 다 콘셉트인 듯했다.

계산할 때, 찾아와 줘서 고맙다는 말과 음식의 양을 보면 사장님의 따듯한 인심을 느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