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합천군 대명면 / 합천호 카페 : 로우풀

카페

by 이정록_06 2023. 7. 1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로우풀 

 

* 주소 : 경남 합천군 대병면 회양관광단지길 28-1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방문날짜 : 23.05.01

 

 

 

 

 

합천에 유명한 카페가 있었다.

'로우풀'은 합천댐 뷰로 'LA'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카페이다. 

생방송 오늘 저녁 2018회에 나오기도 했다. 

 

 

 

 

 

 

주차하고 카페 쪽으로 걸어가는데 핑크 건물이 유독 눈에 띄었다. 

카페에 들어오니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이었다.

휴양지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멋진 카페였다. 

 

 

 

 

 

 

점심 시간이 지나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

바람이 부는 와중에도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기로 했다. 

 

 

 

 

 

 

 

저어어 어기 보이는 합천댐.

멍 때리기 최적의 조건이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를 주문했다.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커피가 너무 맛있었다.

가격이 좀 사악했지만, 이 정도면 전혀 아깝지 않았다.

나갈 때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한 잔을 더 마시고 싶을 정도였으니까.

저 빼빼로와 조합이 좋았다. 

 

 

 

 

 

로우풀은 총 2층까지 있다. 

루프탑도 있으나, 여긴 노 키즈존이다.

남자 화장실은 1층 / 여자 화장실은 2층에 있다.

루프탑에 올라오니까 또 느낌 다른 분위기였다.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데도 번잡하지 않았다.

대형 카페라 그런가?

밖에서 마시다가 결국 안으로 들어갔다.

비록 창가 쪽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았다.

 

 

 

 

 

 

합'천사의 도시'라고 불릴 만한 카페, 로우풀이었다. 

대형 카페임에도 특색 있고 커피 맛도 훌륭했다. 

카페 방문하기 전에 무조건 인증샷을 찍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