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용호동 / 가로수길 카페 : 카페 토르테

카페

by 이정록_06 2023. 7. 3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토르테

 

* 주소 : 경남 창언시 성산구 외동반림로 248번길 3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방문날짜 : 23.06.03

 

 

 

 

창원 가로수길 메인에 괜찮은 카페가 있었다.

미리 찾은 곳은 아니고, 지나가면서 찾은 카페, '토르테'이다.

건물 외관부터 올리브 색과 초록초록한 식물에 반했다.

입구 쪽에 '테라스'가 있었다. 

 

 

 

 

10분만 늦게 들어갔다면 여기서 커피를 마실 수 없었다.

들어가니 딱 한 자리만 남아 있었다. 

허겁지겁 테이블 위에 짐을 올려 놓은 다음, 주문했다.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주택을 개조한 것처럼 보였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바탕에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다. 

공간 분리가 잘 되어 있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했다. 

사람들이 많아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적당한 수준이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 / 쑥 케이크 1 주문했다. 

쑥 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았다.

커피 맛도 괜찮았다.

가격에 고려한다면 당연 맛있어야 했다. 

 

 

 

 

내가 머문 공간에도 사람이 있어서 카페 내부를 제대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그래도 중간중간마다 조심스레 사진으로 남기긴 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좋은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