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거제시 일운면 꼬막 정식 전문점 : 한꼬막 두꼬막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9. 16. 15:32

본문

728x90
반응형

 

 

한 꼬막 두 꼬막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22

* 영업시간 

- 월 / 화 / 수 / 목 / 금 : 10:30 - 20:30

- 토 / 일 : 10:00 - 21:00

* 방문날짜 : 23.09.27

 

 

 

 

여름휴가 때, '거제'로 떠났다.

거제에서 첫 식사를 '꼬막'을 먹기로 했다.

검색해서 찾은 곳이 바로 '한 꼬막 두 꼬막'이다.

 

 

딱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결국 대기해야 했다.

주차장이 있긴 하나 다소 작았다.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식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식당 내부는 제법 넓었지만, 직원 수는 적었다.

 

 

곧바로 '벌교 꼬막 정찬' 2인을 주문했다. 

주문하자마자 기본반찬이 후다닥 나왔다. 

 

 

 

 

 

 

'특선 꼬막 정찬'과 '벌교꼬막 정찬'이 있다.

 

 

 

 

 

 

큰 테이블에 음식들이 가득 채워졌다.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다양했다.

 

 

 

 

 

꼬막을 감태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가리비 무침도 매력적이었다. 

꼬막 무침을 반 정도 덜어내 밥과 비벼 먹었다. 

가격에 비해 맛과 양이 굉장히 혜자스러웠다.

 

 

 

 

해물 된장찌개도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다.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

 

 

'한 꼬막 두 꼬막'은 ' 도시어부에서 촬영한 식당이다.

어쩐지 사람들이 많더라. 

아, 여긴 테이블링이 가능하다.

어플로 예약을 해놓으면 대기시간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