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 롯데 백화점 일본식 야키토리 전문점 : 토리도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10. 1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토리도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89 1층

* 영업시간 : 18:00 - 01:00 (매주 화요일 휴무)

* 방문날짜 : 23.08.11

 

 

 

창원 상남동에 새로운 술집이 생겼다.

'토리도'는 '이전에 성업'이 있는 위치였다. 

롯데 백화점 근처 또는 상남동 외곽 쪽에 위치해 있다. 

 

 

 

술집 내부는 굉장히 작았다.

'바 테이블' 뒤에 2인용 테이블이 있는데 간격이 매우 좁았다.

야외 테이블과 안팍에 의자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토리도'의 메뉴판은 이러하다. 

혼자서 방문하는 사람에겐 최소 주문 금액은 없다.

주말 및 공휴일 전날 테이블 이용 시간은 2시간 30분이다. 

 

 

 

 

기린 생맥과 아사히 생맥을 마셨다.

기본 안주로 적양배추와 명란 마요소스 그리고 구운 완두콩이 있었다.

 

 

 

 

꼬치 7종 세트를 주문했다.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불향을 잔뜩 느낄 수 있는 꼬치 모둠이었다. 

 

 

 

 

 

생맥을 다 마신 후에 또 카스 병맥을 주문했다. 

 

 

 

이날 방문한 '토리도'는 가오픈이라 뭔가 어수선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위기는 아주 좋았다. 

단체 손님보다는 2-3명이 딱 적당한 듯하다. 

1차보다는 2차로 가볍게 맥주 또는 하이볼 한 잔 하러 가면 좋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