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강력 추천 이자카야 : 사카바 마타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3. 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카바 마타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1 위드 빌딩 1층 103호

* 영업시간 

- 화 / 수 / 목 / 금 / 토 : 17:00 - 01:00

- 일 : 17:00 - 24: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방문날짜 : 24.01.06

 

 

창원 상남동에서 괜찮은 이자카야를 찾았다.

사카바 마타는 영업 전부터 궁금한 곳이었다.

지나가는 길에 분위기 좋은 느낌이 가득했는데 카페 또는 술집일 거라 짐작했었다.

시간이 흘러 이곳은 이자카야 술집이 되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큰 거울이 있었다.

바로 근처에 사자 인형이 있었고, 나름 힙한 분위기라 예상했다.

안쪽으로 들어오니까 또 다른 느낌이었다. 

은은한 불빛에 깔끔한 인테리어라 딱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ㄴ 바 테이블이 있고, 일반 테이블이 그 주위에 있었다.

테이블 옆에 외투를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있었다.

 

 

이날 이미 다른 곳에서 거하게 먹은 후라 이곳에선 비교적 가벼운 음식을 주문했다.

'나폴리탄'과 '크림치즈 오이 청어알 마끼'를 주문했다.

이미 배부른 상태였는데 '나폴리탄'은 정말 맛있었다.

흔히 먹는 토마토 스파게티와는 또 다른 맛이었다.

 

 

크림치즈 오이 청어알 마끼는 가볍게 먹기 딱 좋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마지막에 청어알을 먹으면 완벽했다. 

 

 

'사카바 마타'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다.

다양한 음식과 술을 맛볼 수 있는 멋진 이자카야라고 본다. 

네이버로 '예약'을 할 수 있고 콜키지도 가능하다.

다음엔 숙성회랑 후도마키를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