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광역시 삼산동 맛집 추천 : 경주 영양 숯불갈비_울산점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3. 13. 18:14

본문

728x90
반응형

 

 

경주 영양 숯불갈비_울산점

 

* 주소 : 울산 남구 번영로 246번길 2 1층 경주 영양숯불갈비

* 영업시간 : 11:30 - 22:00 (매달 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방문날짜 : 24.01.28

 

 

지난 1월, 울산에 지인을 보러 갔다가 점심 즈음에 방문한 '경주 영양 숯불갈비'이다. 

지인의 강력 추천에 반신반의하면서 간 곳인데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했다.

사장님이 다소 당황했지만, 우릴 반겨주셨다.

 

 

고깃집 내부는 넓고 깔끔했다.

이날 첫 손님이라 '룸'에 들어갔다. 

이 고깃집은 경주 서부동에 본점이 있고, 울산은 3호점이다. 

 

 

첫 주문은 가볍게 육회 3인분과 한우안창살 양념구이 6인분을 주문했다.

육회가 먼저 나와서 고기가 나올 때까지 와구와구 먹었다.

기본 반찬인 전반적으로 너무 괜찮았다.

물김치와 묵은지도 훌륭했지만, 된장을 살짝 푼 오이냉국이 정말 맛있었다.

 

 

한우 안창살 양념구이를 첫 입을 했을 때의 그 신선한 충격은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난다.

부드럽고 고소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4명이서 6인분을 먹었지만, 여전히 부족했는지 추가로 3인분을 더 먹었다. 

 

 

입가심으로 메뉴판에 '파인애플주스'가 있다.

이 집 만의 특별한 음료일 거라 주문했는데 기성품이었다.

그렇다고 느끼함이 사라지진 않아 그냥 탄산음료를 마시는 게 더 좋을 듯하다. 

 

 

'경주 영양 숯불갈비'는 정말 만족스러운 고깃집이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고기 상태도 너무 좋았다.

안창살만 먹었지만, 다른 부위도 맛보고 싶을 정도로 궁금했다. 

홀 테이블뿐만 아니라 룸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뻔한 말이겠지만, 재방문 의사는 100%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