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가성비 좋은 다찌 : 이호다찌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3. 29. 19:19

본문

728x90
반응형

 
이호 다찌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4번길 7
* 영업시간 : 17:00 - 23: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방문날짜 : 24.02.08
 

 
창원 상남동에 가성비 좋은 다찌집이 새로 오픈했다.
'이호 다찌'는 2층에 있다.
'다찌'는 일본어로 다찌노미로 선 채로 술을 마신다고 하여 흔히 '선술집'이라고도 한다. 
우리나라에선 당일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술과 함께 나오는 것으로 의미가 변화했다.
 

 
 
다찌 내부는 깔끔했다
테이블은 총 8테이블로 단체 손님도 수용할 수 있었다.
주방은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오픈 형이었다.
 

 
 
'술상다찌' 2인으로 했다.
 

 
 
1차 : 기본 안주로 미역국 / 새우 / 부추전 / 콩나물 무침 / 백김치 / 마른안주 / 닭똥집
 

 
1차 : 가라비 찜도 맛있었다.
 

 
 
2차 : 회무침
 

 
 
3차 : 모둠회
 

 

 
4차 : 케이준 치킨 샐러드
 

 
5차 : 초밥 

 
6차 : 전복 버터구이 / 시샤모
 

 
7차 : 보쌈 

 
8차 : 새우튀김 

 

이런 푸짐한 안주가 계속 나오는데 술을 마시지 않을 수가 없었다.

기분도 좋아 소맥으로 달렸다.

 

 

 

해물 라면은 추가 주문했다. 

 

 

'이호 다찌'는 분명 가성비 최고의 다찌 집이었다.

물론 맛도 최상이었다.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먹고 싶다면 여길 추천하고 싶다. 

걱정스러운 부분은 이렇게 장사하다간 '적자'가 될 것이고, 곧 가격이 오를 수도 있을 듯하다.

그 정도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