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방콕 카페 : 파톰 오가닉 리빙(Patom Organic Living)

카페

by 이정록_06 2020. 10. 10.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Patom Organic Living(파톰 오가닉 리빙)'

* 주소 : 9, 2 Soi Phrom Phak

* 운영시간 : 화 - 일 9:00 - 18:00

* www.instagram.com/patom_organic_living

 

 

3년 전, 태국 방콕 여행했을 때, 방문한 카페. 저녁 먹기 전에 가볍게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특히, 이곳은 직접 키운 원료로 제작하는 오가닉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높다. 근데 난 음료 외에 아무것도 구매하진 않았다.

 

 

사실 이곳은 이미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이었다. 그때 당시에도 우리 말고도 이곳을 찾은 사람들 대부분이 한국 사람들이라 여기가 방콕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였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직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아 추천 음료인 오가닉 밀크를 마셨다. 카페 내부는 넓은 창문으로 바깥을 훤히 볼 수 있었다. 초록 초록한 나무들과 대형 흰 커튼 그리고 원목 테이블 및 의자가 하나의 그림처럼 예뻤다. 

 

 

카페 안에서 충분히 쉰 다음, 밖으로 나갔다. 밖은 도심 속 작은 수목원인 듯 크고 작은 나무들이 많았다. 가볍게 주위를 둘러보며 힐링을 제대로 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