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산 구산면 카페 : 카페 웨이브

카페

by 이정록_06 2021. 2. 16.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웨이브'

* 주소 : 창원시 마산 합포구 구산면 해양 관광로 1243-39

*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날씨가 정말 좋아 구산면 쪽으로 드라이브를 갔다가 방문한 카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었다. 경사가 심한 곳을 올라가니까 전원 주택 같은 느낌의 건물이 딱 보였다. 

 

 

이미 이곳에 방문한 사람들이 많아 주차장에도 자리가 없었다. 할 수 없이 입구 쪽에 간신히 주차한 다음,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1층은 테이블 없고, 카운터만 있었다. 주문한 다음, 밖으로 나가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햇살이 따스했지만. 바닷 바람이 강해 결국,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명당으로 불리는 창가 자리를 갈 수 없었다. 사진도 찍을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이른 시간에 이곳을 방문하면 좋을 듯하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웨이브 라테였다. 웨이브 라테는 맛은 괜찮았으나, 겉모습이 참 별로였다. 

 

 

아, 구산면 쪽은 드라이브하기 딱 좋다. 노을이 참 예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