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 여좌동 브런치 카페 : 러스톤

카페

by 이정록_06 2021. 2. 20.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브런치 카페 : 러스톤'

* 주소 :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62 러스톤

* 영업시간 : 10:30 - 20:00

 

 

진해 여좌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주택을 개조해 만들었지만, 전혀 허름하거나 촌스럽지 않았다. 외관은 흰색 바탕에 스케이트 보드를 세워놓아 감각적인 느낌이었다. 사실, 이거 보고 마음에 들어 이곳에 방문했다.

 

 

카페 내부는 핫핑크와 남색의 조합이 매력적이었다. 이날 주문한 음식은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새우 후실리 샐러드였다. 음료는 빈 속이라 커피보다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먹은 뒤에 눈이 엄청 커졌다.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었다. 먹는 내내 행복했다.

 

 

모든 것이 완벽했지만, 다만 아쉬운 게 있었다. 사장님이 불친절했다. 바쁜 것도 아니었는데도 안내 대응도 하지 않고, 멀뚱멀뚱 있는 모습에 실망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