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도계동 카페 : 위 아워 어스 로스터스

카페

by 이정록_06 2021. 5. 25. 20:05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 위 아워 어스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69번길 1 1층 102호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화요일 휴무) 

 

 

 

비 오는 토요일, 도계동에 갔다. '도리단 길'이라고 많은 카페가 있어 고민하다가 눈 앞에 괜찮은 카페가 딱 보였다. 외관부터 깔끔하고 예뻤다. 밖에 포토존이 있었지만, 비가 오는 바람에 그냥 들어갔다. 

 

 

사장님께서 카운터 앞에 있는 스티커를 몇 장 주셨다. 책갈피로 쓰거나 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좋을 듯하다. 음료가 나올 때까지 감각적인 카페 내부를 구경하면 된다. 사장님의 센스가 어마어마했다. 여기저기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단, 사람이 워낙 많아 사진은 찍기 힘들었다. 

 

 

 

 

 

 

'위 아워 어스'의 내부를 불패신화의 흰색 벽지와 우드톤 테이블 그리고 의자로 꾸몄다. 은은한 조명도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홀 가운데에 6인용 테이블이 있고, 여기저기 작은 테이블이 있었다. 창가자리의 테이블이 가장 핫했고 앉길 원했다. 햇살 내리 쬐는 날에도 한 번 방문해야겠다. 

 

 

신상 카페라 사람들이 많았는데 나를 제외하곤 전부 여성이었다. 나갈 때까지 남자는 단 한명 뿐이었다.  

 

 

화장실은 카페 밖에 있어 조금 불편했다. 

 

 

 

이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테 그리고 스콘을 주문했다. 커피가 담긴 유리잔에 카페 이름을 새겨 넣었다. 그 밑에 카페가 추구하는 가치도 넣어놨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조금 있었지만, 맛있었다. 스콘도 아주 좋았다.  

 

 

도계동 쪽에서 주차하기 참 힘들다. 팁을 조금 드리자면, 'KS마트'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마트에서 산 영수증을 보여주면, 적어도 한 시간은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이날 시간을 5분 정도 넘겨 추가로 주차비 1,000원을 지불했다. 시간 계산만 잘한다면 주차 때문에 짜증날 일은 없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