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상남동 맛집 : 이차돌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1. 8. 5.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창원 상남동 맛집 : 이차돌

 

* 주소 : 창원 성산구 단정로 2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원래 가려고 한 곳이 있었다. 사람이 워낙 많고 대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근처에 있는 '이차돌'에 갔다.  식당 내부는 넓었고, 테이블 간격도 충분히 떨어져 있었다. 

 

 

 

 

 

'이차돌'은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었다. 그중 '커플세트'를 먹으려고 했으나, 다 먹지 못할 것 같아 그냥 차돌박이에 집중적으로 먹었다. 돌 초밥은 따로 주문했다.

 

 

차돌박이를 '코팅 불판'으로 구워 맛을 극대화 시켰다.

차돌박이의 상태도 비교적 괜찮았다. 간장소스에 찍고, 파절임에, 돌 초밥에 함께 먹어 전혀 질리지가 않았다. 2인분 더 먹었다. 

 

 

 

 

고깃집에서 늘 마지막은 된장찌개와 함께한다. 차돌박이의 느끼함을 씻어낼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