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고창군 부안면 카페 : 아르메리아

카페/전라도

by 이정록_06 2022. 11. 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아르메리아

 

* 주소 : 전북 고창군 부안면 전봉준로 919-25

* 영업시간 : 10:00 - 19: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방문 날짜 : 2022.08.06

 

 

'고창 여행'에서 첫 번째로 방문한 카페가 바로 '아르메리아'이다.

이곳은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장이 넓은 편이 아니다.

넓은 정원을 가로질러 가는데 이름 모를 꽃들이 많았다.

 

 

 

 

마치  프랑스의 작은 마을에 놀러 간 듯한 느낌이었다. 

 

 

 

 

외관만으로도 충분히 완벽한 곳이었다. 

 

 

 

 

카페 문을 열자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었다. 

일단 카운터 옆에 있는 작은 테이블에 앉은 다음, 음료를 주문했다.

 

 

 

브런치

- 크림 파스타 : 15.0

- 샐러드 피자 : 10.0

- 고구마 피자 : 8.0

- 수제 샌드위치 : 7.5

- 크루아상 샌드위치 : 8.5

- 브런치 주문 시 아메리카노 : 3.5

 

에스프레소 : 4.5

아메리카노 : 4.5

카페 라테 : 5.0

카푸치노 : 5.0

바닐라 라테 : 5.5

카페 모카 : 5.5

캐러멜 마키아토 : 5.5

 

초코 라테 : 5.0

녹차 라테 : 5.0

딸기 라테 : 6.0

 

에이드 (개복숭아 / 딸기 / 레몬 / 유자 / 망코 패션) : 6.0

수제차 (망고 패션 차 / 레몬차 / 유자차 / 오미자차 / 캐모마일 / 얼그레이 ) : 5.0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다. 

 

 

 

 

사장님의 천부적인 센스가 여기저기서 돋보였다.

특히, '소품'들이 완벽했다.

 

 

 

 

앤티크, 빈티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곳은 아마 천국일 듯하다. 

 

 

 

 

음료가 나온 후에도 여기저기 조심스럽게 구경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사장님이 이 공간을 꾸미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날 운이 좋게도 사람이 별로 없었다.

이곳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제일 좋은 테이블에 있던 사람이 빠져나갔다.

그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그 테이블을 차지했다. 

 

 

 

 

 

 

카페 내 소품은 판매 가능한 것도 있다. 

 

 

 

 

 

마음에 쏙 드는 카페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곳에 머물렀다. 

 

 

 

 

 

카페를 나갈 때도 정원을 한 바퀴 천천히 둘러봤다.

전북 고창에 방문하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이곳을 추천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