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고성군 동해면 카페 : 하이드 아웃

카페

by 이정록_06 2023. 3. 1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하이드 아웃

 

* 주소 : 경남 고성군 동해면 동해로 957 1층

* 영업시간 

- 월 / 화 / 수 / 목 / 금  11:00 - 19:00

- 토 / 일 11:00 - 21:00

- 매주 목요일 정기 휴무

 

 

 

경남 고성 쪽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발견한 카페, '하이드 아웃'이다.

여긴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건물이 2층으로 되어있고, 좀 특이했다.

 

 

 

 

 

건물 자체가 좁고 길었다. 

 

 

 

 

 

 

카페에 들어서면 오른쪽 건물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

진동벨을 들고 밖으로 나갔다.

여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다. 

 

 

 

 

 

 

다양한 '빵'이 있었지만, 과감하게 패스했다. 

 

 

 

 

 

 

'하이드 아웃' 메뉴판.

 

 

 

 

 

 

 

아이스 아메리카노 2를 주문했다. 

 

 

 

 

 

2층 창가쪽 테이블에 앉았다.

바다를 편안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윤슬이 너무 예뻤다. 

 

 

 

 

 

이곳을 나가기 전, 카페를 둘러봤다.

루프탑도 괜찮았고, 테라스도  좋았다.

날씨만 따뜻하면 안보다 '밖'이 더 인기가 많을 듯하다. 

 

 

 

 

 

건물 뒤편에 '거울'이 있었다.

일부는 안에서 밖을 볼 수 없어서 여기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하이드 아웃'은 구경할 곳이 많다.

포토존도 많으니깐 천천히 둘러봐도 될 듯하다.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을 카페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