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사림동 / 창원대 카페 : 브레이크 로스터스

카페

by 이정록_06 2023. 3. 1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브레이크 로스터스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 25번길 6-31 1층

* 영업시간 : 12:00 - 22:00

* 방문날짜 : 2023.01.23

 

 

 

'경남 도립미술관'에 갔다가 커피를 마시러 갔다.

작년 즈음부터 가고 싶은 카페를 드디어 갔다.

'브레이크 로스터스'는 창원대 근처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이 없어서 좀 아쉬웠다. 

 

 

 

 

카페 내부는 블랙 & 화이트 바탕에 레드를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테이블 간격은 생각보다 좁았다. 

이날 나는 '바 테이블'에 앉았다. 

 

 

 

 

 

어떤 커피를 마실지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줬다. 

'필터 커피'를 마시기로 했고, 사장님이 커피를 내리면서 설명도 해줬고, 향도 맡게끔 해줬다.

다른 커피도 시음도 할 수 있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다.

 

 

 

 

 

이날 위스키 맛과 향이 나는 커피를 마셨다. 

처음엔 작은 잔에 그대로 마셨는데 생각보다 진했다.

얼음을 넣어서 천천히 마시니까 괜찮았다.

여자 친구는 에스프레소를 마셨고, 만족했다.

카페를 나갈 때 어머니께 드릴 '커피 드립백'도 샀다.

색다른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땐, '브레이크 로스터스'가 문득 생각날 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