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베이커리 카페 : 메르시메르시(MerciMerci)

카페

by 이정록_06 2023. 3. 3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메르시메르시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토월로 60 1층

* 영업 시간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방문날짜 : 2023.01.08

 

 

 

 

창원 상남동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

여자친구가 찾은 곳, '메르시메르시'는 멀리서 카페 외관을 보니 프랑스 작은 빵집을 보는 듯했다. 

오픈 시간에 맞춰 갔으나 이미 사람이 많았다.

 

 

 

 

내부에 들어서면 기분 좋은 빵냄새가 가득했다. 

여긴 카페보다는 빵집에 가까운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다양한 빵이 있으니까 내가 고를 필욘 없었다.

쟁반만 들고 여자친구가 이거 이거 할 때마다 빵을 건져 올리기만 했다.

 

 

 

 

메르시메르시는 천연 발효종을 사용한 빵을 판매한다. 

내부는 꽤 넓었다. 

이곳저곳 구경을 하고 싶었다만, 테이블에 사람들이 있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없었다.

어디선가 사람들이 쑥쑥 드나드길래 너무 궁금했다.

 

 

 

 

 

 

메르시메르시의 시그니처로 '양파 수프'를 주문했다.

이건 정말 호불호가 강할 듯하다.

건강한 맛이라 강렬했다.

커피 맛은 훌륭했다.

 

 

 

 

 

 

먹다 남은 빵을 포장했다.

직원이 당일 바로 먹을 빵은 '실온 보관'하고, 나머지는 밀폐해서 '냉동 보관'하라고 했다.

먹기 전에는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는 걸 추천했다. 

주말엔 사람이 많으니깐 평일 점심 즈음에 방문해서 편하게 커피 한 잔 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