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가로수길 브런치 카페 : 불림바

카페

by 이정록_06 2023. 5. 1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브런치 카페 : 불림바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외동반림로 278 1층

* 영업시간 

- 토 / 일 : 09:00 - 17:00

- 수 / 목 / 금 : 09:00 - 15:00

- 매주 월 / 화 휴무

* 방문날짜 : 23.03.13

 

 

 

평소보다 이른 점심때, 창원 가로수길을 찾았다.

예전에 찾아 놓은 브런치 카페에 가고 싶었기 때문이다.

'불림바'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 찼고, 대기 명단에 이름을 써야 했다. 

나름 일찍 도착했다고 했으나, 나보다 더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았다. 

 

 

 

 

 

대기하는 동안에 서점도 가고 카페에도 갔다.

'불림바'는 사워도우는 천연발효종을 이용한다.

장시간 저온발효로 식감과 풍미가 좋다고 한다. 

 

 

 

 

 

테이블에 안내받자말자 곧바로 주문했다. 

이날 고구마 수프 / 쉬림프 오일 파스타 / 멕시칸 치킨 샐러드를 먹었다. 

멕시칸 치킨 샐러드는 양이 많았다. 

치킨도 부드럽고 같이 나온 샐러드와 함께 먹기 좋았다.

고구마 수프는 담백하고 고소했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조금 매콤했지만, 맛있었다.  

 

 

 

 

'카페 불림바'는 내부 공간이 작았다.

사람들도 많아 도저히 카페 내부를 찍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 

그럼에도 조심스럽게 이곳저곳을 조금이나마 찍긴 했지만, 아쉬웠다. 

여긴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괜찮은 카페였다.

다음엔 오픈할 때보다 조금 더 일찍 방문해야 할 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