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진해구 태백동 카페 : 어씨빅센터 커피

카페

by 이정록_06 2023. 5. 2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어씨빅센터 커피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317 어씨빅센터커피

* 영업시간 : 11:00 - 19:0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 방문날짜 : 23.03.18

 

 

 

 

'어씨빅센터 커피'는 벚꽃이 피는 봄에 가장 인기가 좋다. 

난 타이밍이 조금 어긋나 벚꽃 피기 전에 이곳을 방문했다. 

카페 외관은 정말 예뻤다. 

 

 

 

 

 

주차장도 넓으니까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카페 내부는 '큰 아치형 창문'이 매력적이다.

햇살이 가득 들어와 감성 한가득 느낄 수 있다.

 

 

 

 

 

겨울 느낌이 나는 벽난로와 여름 느낌이 나는 서핑보드가 있다.

인테리어는 사장님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 놓은 듯하다.

또 유아 옷과 용품을 판매 목적으로 진열해 놨다. 

 

 

 

 

 

테이블 간격도 꽤 넓었다. 

아, 여기는 노키존이 아니다.

강아지도 데리고 올 수 있다. 

어쩐지 카페 공간이 넓더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1 / 따뜻한 카페 라테 1 / 스콘 1

 

 

 

 

 

 

 

밖으로 나가니 큰 강아지 한 마리가 있었다.

 

 

 

 

 

 

 

'어씨빅센터 커피'는 동화 속에서 볼 법한 카페 외관이었다.

봄엔 벚꽃, 여름엔 초록초록 잎 덕분에 너무 예쁘다. 

진해 여좌천 쪽에 온 사람들은 여기 한 번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