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성산구 안민고개 샤브칼국수 전문점 : 안민옥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3. 8. 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민옥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안민고개길 641-64 안민옥
* 영업시간 :  11:30 - 21:00 (BT 14:30 - 17:00) / 매주 화요일 휴무
* 방문날짜 : 23.07.02

 

 

 

7월 초, 일요일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진해 안민 고개로 떠났다.
새로 생긴 샤브샤브 집이 있었다.
'안민옥'이라고 한국식 샤브 전문점이라 내심 기대했다.
오픈 시간에 맞춰 갔지만,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 
일단 대기를 걸어놨지만, 언제 테이블에 안내받을지 알 수 없었다. 
거의 1시간 정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안으로 들어갔다. 


 

안민옥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았다. 
1층을 대기실이고, 2층만 테이블로 운영 중이었다. 
사람이 많은 관계로 주위를 찍을 수가 없었다. 
창가 쪽  테이블이라 만족스러웠다. 

 

 

샤브용 소고기는 별도로 주문해야 한다. 
한우와 소고기 산이 있다.
이날 난 '한우'를 선택했다. 

 

 

 

 

얼큰 미나리 샤브 칼국수는 야채는 리필 무료다.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볶음밥도 포함되어있다. 

 

 

 

 

일단 국물이 끝내줬다. 
맵기가 '보통맛'이었지만, 살짝 매웠다. 
미나리와 소고기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 미나리 버섯 칼국수 맛있게 먹는 법

1. 느타리 버섯, 미나리가 익으면 시원한 국물과 함께 먹고, 고기를 추가하여 같이 먹는다.
2. 야채와 소고기를 다 먹은 후, 칼국수 사리를 넣는다. 칼국수 면이 담긴 그릇에 차가운 물을 부어 면을 헹궈 전분기를 뺀 다음 먹는다.
3. 볶음밥을은 칼국수와 고기를 다 먹은 후, 남은 건더기와 국물을 각자 그릇에 나눠 담고, 직원을 호출한다. 

 

 

 

 

'안민옥'은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을 식당이다.
단, 오기 전에 예약은 무조건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날만 그냥 돌아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