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태국 음식 전문점 : 아로이 타이_태국 포차나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3. 8. 5. 09:53

본문

728x90
반응형

 

아로이 타이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31번길 5 2층 아로이 타이 태국 포차나

* 영업시간 : 17:40 - 06: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방문날짜 : 23.08.04

 

 

 

 

창원 상남동에 태국 음식 전문점이 눈에 딱 보였다.

게다가 맥주 'chang' 생맥이 있다길래 고민하지 않고 들어갔다.

그곳이 바로 '아로이 타이'였다. 

 

 

 

 

 

식당 내부는 꽤 넓었다. 

분위기는 그냥 태국 현지 식당 수준이었다.

심지어 직원 분도 전부 태국 사람이었다. 

나도 모르게 여권 확인할 뻔 할 정도였다. 

이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제일 괜찮은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았다. 

 

 

 

 

 

메뉴판을 받으면 다양한 음식 메뉴에 살짝 당황스럽다.

메뉴를 고르는 재미도 있다.

 

 

 

 

 

 

뒤편에는 '태국 간식'을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이날 모닝글로리와 태국식 쌀국수(소고기)를 주문했다.

쌀국수에는 '고수'가 없어서 따로 추가 주문했다.

베트남 쌀국수는 깔끔하다면, 태국식 쌀국수는 불고기 전골에서 느끼는 맛이었다. 

모닝글로리는 태국 고추가 들어 있다.  

 

 

 

 

 여름에 정말 마셔야하는 Chang 생맥.

라거 맥주답게 가볍지만, 시원하게 쭉 마실 수 있다. 

 

 

 

 

'아로이 타이'는 사실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다.

세 번 만에 이곳을 왔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았다.

다음에는 다른 태국 음식도 함께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