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오마카세 맛집 : 해시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8. 1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해시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큐비 메종드테라스 1층 118호

* 영업시간 : 15: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 방문날짜 : 23.06.09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좀 더 특별한 곳을 찾았다.

상남동에 오픈한 오마카세 맛집, '해시'에 며칠 전에 예약을 해놨다.

금요일 밤이니깐 무조건 예약을 필수로 하는 게 좋을 듯했다. 

예약 덕분에 꽤 괜찮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저녁 7시에 갔더니 이미 사람들이 꽤 있었다.

'해시'는 작은 공간이었다. 

그럼에도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였다. 

입구를 열자마자 오~ 감탄이 절로 나왔다. 

 

 

 

 

 

오마카세라 1인 65.0이었고, 총 8가지 음식이 나왔다. 

가격대는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된다. 

일단 먼저 발렌타인 12년 산 하이볼 1 / 아사히 생맥 1을 주문했다. 

 

 

 

 

 

 

 

1, 산딸기리코타 치즈 샐러드

 

 

 

 

사장님께 추천 받은 사케의 이름을 잘 모르겠다. 

한 병은 부담스러워 도쿠리(반 병)를 마셨다.

 

 

 

 

 

2. 모둠회 

 

 

 

 

 

3. 양 스테이크 

- 잡내가 조금 있어 아쉬웠다.

 

 

 

 

4. 참소라 된장구이 

 

 

 

 

5. 두부 새우 완자 튀김

 

 

 

 

 

6. 소고기 나베

- 마지막에 '우동사리'도 추가해 먹었다. 

 

 

  

 

7. 생선구이

- 이거이거 맛있더라.

 

 

 

8. 라즈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해시'는 분위기도 나름 좋고, 가격대도 괜찮은 곳이었다.

모둠회, 해산물, 육류, 전골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다. 

2명 ~ 4명이 제일 괜찮았고, 이날 6명 정도까지 수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무엇보다 셰프님이 음식 설명을 조곤조곤 잘해주셨다. 

 

 

 

 

다만, 모둠회와 스테이크의 양이 작았다.

스테이크는 양 또는 소고기를 선택할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이다.

양고기를 못 먹는 사람에겐 좀 아쉬울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