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 경남대 국밥 : 창포 국밥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8. 15. 14:04

본문

728x90
반응형

 

창포국밥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12길 28 1층 창포국밥

* 영업시간 : - 21:30

* 방문날짜 : 23.07.05

 

 

 

평일에 일찍 퇴근하고 나선 집으로 가는 길에 집 근처 옆에 새로 생긴 국밥집이 보였다.

주차장에서 나와 곧장 그 국밥집으로 향했다.

그곳은 바로 '창포국밥'이다. 

 

 

원래 여긴 '카페'였는데 쫙 밀어버린 다음, 새 건물을 지었다.

국밥집이 크고 깔끔했다. 

 

 

 

 

국밥집 내부도 넓고 깨끗했다. 

단, 테이블 간격이 좁았다. 

혼자서 와도 전혀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

나를 포함해서 몇 명이나 혼밥을 하고 있었다. 

 

 

 

 

 

 

최대한 사람들과 거리를 둔 곳,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았다.

앉자마자 옆에 메뉴판이 있었고,  '돼지국밥'을 주문했다. 

 

 

 

 

 

메뉴는 단촐하다.

국밥 / 전골 / 수육 / 순대가 있다. 

'맛보기'로 수육과 순대를 먹을 수 있다. 

 

 

 

기본 반찬에 '소면사리'가 있다.

난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배추김치와 깍두기는 맛있었다.

기호에 맞게 새우젓과 다진 양념 그리고 부추를 넣으면 된다. 

 

 

 

 

 

기본에 충실한 돼지국밥이었다.

고기는 꽤 많았다. 

감탄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지만, 한 끼 정도 가볍게 먹을만한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