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고깃집 강력 추천 : 뼈대손손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8. 17.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뼈대손손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89, 109호

* 영업시간 : 

* 방문날짜 : 23.07.08

 

 

 

이번에 간 고깃집은 올해 2월부터 알고 있었다. 

처음 이곳에 갔는데 이미 영업이 끝나서 아쉽게 발길을 돌렸다.

두 번째 시도 끝에 드디어 이곳에 방문했다.

 

 

 

 

'뼈대손손'은 '생갈비'가 유명하다. 

돼지고기인데 소고기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길래 엄청 기대했다. 

 

 

 

 

 

 

생갈비 / 오겹살 / 삼겹살 / 닭목살 

테이블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했다. 

 

 

 

 

고깃집 내부는 작은 편이다. 

테이블이 얼마 없으니깐 '오픈런'을 추천한다. 

 

 

 

 

 

기본 반찬은 이러했다. 

 

 

 

 

 

 

 

먼저 생갈비 / 오겹살 / 목살 순으로 먹었다.

갈빗대는 오래오래 구워서 먹었는데 그냥 최고였다. 

오래 기다릴 만한 맛이었다.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었다. 

고사리 / 가지도 구워서 같이 먹으니깐 좋았다.

 

 

 

 

 

 

해물된장찌개가 나오자 깜짝 놀랐다.

일단 양이 어마어마했다. 

비주얼만 봐도 이건 무조건 맛있을 거라 생각했다. 

이걸로 소주 한 병 더 마셨다. 

 

 

 

 

 

'뼈대손손'은 허름하진 않지만,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깃집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다. 

생갈비 / 오겹살 / 닭목살을 고루고루 먹었는데 만족했다.

왠지 '단골'이 되고 싶은 그런 고깃집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