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 주문] 경남 창원시 용호동 / 가로수길 멕시코 음식 전문점 : 토도스

맛집 리스트/포장, 배달

by 이정록_06 2024. 1. 3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토도스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6 1층

* 영업시간 : 11:30 - 22:00

* 주문 날짜 : 23.12.25 

 

 

 

 

'토도스'는 창원 가로수 길에 위치한 멕시코 전문 음식점이다.

가로수 길을 그렇게 많이 가고도 아직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곳이다.

크리스마스 밤에 문득 '타코'가 먹고 싶었지만, 밖을 나갈 수 없었다.

배달 어플로 주문 가능한 것을 확인 후, 먹고 싶은 걸 잔뜩 주문했다.

 

 

 

- 주문내역

토도스 4 타코 샘플러 : 포크 / 치킨 / 쉬림프 / 비프

치즈 인더 머시룸 

크레올 윙

 

 

 

'쉬림프 타코'는 탱글탱글한 새우와 망고살사를 곁들였다.

'포크 타코'는 텍스멕스 스타일 바비큐 소스를 발라 구웠다.

'치킨 타코'는 크레올 스파이시 풍미가 매력적이었다.

'비프 타코'는 비프스테이크가 들어갔다. 

 

'치즈인 더 머시룸'은 양송이 속에 두 가지 치즈를 넣고 튀겼다.

타코만큼이나 너무 맛있었다.

 

'크레올 윙'은 매콤한 크레올 스파이스에 버무렸다.

'옥수수'도 생각보다 괜찮았다.

 

 

비록 포장 주문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언젠가 꼭 식당에서 직접 먹고야 말겠다.

그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