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이자카야 : 시월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2. 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시월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3번길 12 지하 1층 1호

* 영업 시간 : 17:00 - 02:00

* 방문날짜 : 23.12.24

 

 

 

크리스마스이브날 창원 상남동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

그럼에도 따로 예약하지 않고도 좋은 술집을 찾았다.

그곳이 바로 '시월'이다.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술집이었다.

방문했을 때에도 사람이 있었고, 바 테이블에 자리를 앉을 수 있었다.

천만다행이었다. 

 

 

 

 

술집 입구에 빨간 연등이 있어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가파르고, 공간이 좁다.

 

 

이자카야 내부는 입구 쪽에 바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가야 3~4인용 테이블이 여럿 있었다.

카운터 / 주방 쪽에 다양한 술이 진열되어 있다.

 

 

일본 느낌 가득한 포스터가 있었고,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았다.

 

 

 

 

앞서 이곳에 오기 전에 고깃집에서 과식하는 바람에 여기선 좀 산뜻하고 가벼운 안주를 주문했다.

메뉴판을 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많았다.

음식이 나오기 전, 기린 생맥주를 가볍게 마셨다.

 

 

 

 

'시월 오뎅나베'가 있었지만, 다 못 먹을 것 같아 '미니 어묵탕'을 주문했다.

소주 한 잔하기 딱 좋은 안주였다.

 

 

 

 

 

타코 유비끼(문어 숙회)는 조금 질겼다.

 

 

 

이자카야 '시월'은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다.

테이블도 괜찮지만, 바 테이블을 추천한다.

다음엔 사시미를 한 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