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 청도군 두부요리 전문점 : 종가집 순두부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2. 1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종가집 순두부

 

* 주소 : 경북 청도군 청도읍 중앙로 98 종가집 순두부

* 영업시간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일 : 19:30)

* 방문날짜 : 23.12.31

 

 

 

청도 여행의 마지막 코스, '종가집 순두부'에 갔다. 

이날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다.

점심 즈음이라 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많았다.

 

 

내부는 넓었다.

또한, 깔끔했다. 

사람이 많아 복잡했지만, 사장님과 직원들은 친절했다.

 

 

 

이곳의 메뉴는 다소 단촐했다. 

 

 

 

기본 반찬에 '비지찌개'가 나왔다.

숟가락으로 한 입 먹어보니깐 신기하게도 게장 맛을 느꼈다.

'잡채'도 맛있더라. 

 

 

순두부 찌개는 예상한 대로 맛있었다.

먹기 전, 날계란을 넣어서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다. 

살짝 얼큰했지만, 순두부와 버섯 그리고 고기가 가득했다. 

 

 

'두부 함박'도 정말 괜찮았다.

두부, 야채, 고기의 적절한 조화에 엄청 부드러웠다. 

순두부찌개와 잘 어울렸다. 

 

 

'종가집 순두부'는 맛은 물론 훌륭했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다.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을 식당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