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용호동 / 정우상가 재즈바 : 브랜잭루프탑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4. 4. 5.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브랜잭 루프탑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589번길  6 6층

* 영업시간 : 19:00 - 02:00 (매주 월/화 정기휴무)

* 방문날짜 : 24.02.04

 

 

비 오는 토요일,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창원 중앙동에 멋진 재즈바에 갔다.

'브랜잭 루프탑'은 정우상가 뒤편 우림빌딩 6층에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더니 입구가 보이질 않고, 책장 하나가 있었다.

침착함을 유지한 채 '손잡이'를 찾고 조심스럽게 열었다.

 

 

이곳에 오기 전, 전화로 예약을 했다.

매주 토요일 21시 30분에 공연을 한다. 

공연 여부를 물어보고, 예약금을 미리 입금해 놨다.

테이블은 따로 예약할 순 없었고, 선착순으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다.

나름 일찍 도착해서 앞쪽 테이블에 조심스레 앉았다.

 

 

 

와인 / 칵테일 / 위스키 / 생맥주가 있었다.

여자친구는 위스키, 나는 기네스 흑맥을 마셨다. 

내부는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사람은 없었다.

바 테이블 앞쪽에 직원이 있어서 가벼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그 뒤로 작은 테이블이 간격이 좁은 채 많이 있었다. 

 

 

 

먼저 악기 연주자들이 와서 세팅을 했다.

 

 

 

싱어 분이 왔고, 공연이 시작했다.

노래를 부르면서 행복한 표정이 너무 좋았다.

관객들도 호응이 너무 좋아 앙코르까지 몇 곡 더 들었다.

공연은 총 2부로 나뉘어 진행했다.

 

 

'브랜잭 루프탑'은 재즈 공연을 들으면서 술 한 잔 가볍게 하기 너무 완벽한 곳이었다.

특히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 장소로 딱 알맞다. 

난 기네스 생맥에 꽂혀 또 마시러 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