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곰탕, 설렁탕 전문점 : 박동만 황소머리 곰탕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4. 5. 20. 17:53

본문

728x90
반응형

 

 

박동만 황소 머리 곰탕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67 1층 16-1호, 16-2호

* 영업시간 : 09:30 - 21:30

* 방문날짜 : 24.03.17

 

 

 

 

 

지난 3월, 일요일 점심시간이었다.

'갈비탕'을 먹기 위해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 바로 '박동만 황소머리 곰탕'이었다.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여긴 제대로 된 맛집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곳은 '경창상가' 쪽에 있고,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다. 

그래도 단체석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은 있다.

사장님께서는 창원 호텔 총 주방장 출신이었다. 

중간 유통과 인건비를 줄여 여긴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다.

 

 

 

 

 

 

- 박동만 황소머리 곰탕 메뉴

 

 

 

 

 

깍두기와 김치를 직접 담그셨다.

예상했듯 정말 맛있었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양념게장'도 내어주셨다.

 

 

 

 

이날 '갈비탕'을 먹었다.

일단 국물부터 먹었는데 그냥 끝내줬다.

큰 갈비도 많이 들어 있었고, 부드러웠다. 

이건 최고라는 말 밖에 생각나지 않았다.

 

 



'박동만 황소머리 곰탕'은 조만간 SNS에 올라가는 순간 인기 맛집이 될 듯하다.

사장님께서도 정말 친절하셨다.

맛과 양은 훌륭했고, 최고였다. 

이곳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