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천주산 근처 오리 불고기 전문점 : 용추골 장복 가든_천주산직영점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4. 5. 2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용추골 장복 가든_천주산 직영점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천주로 121번길 5

* 영업시간 : 10:30 - 21:30

* 방문날짜 : 24.04.13

 

 

 

 

천주산 등산하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용추골 장복 가든'이다.

여긴 등산하러 가기 전에 미리 찾은 곳이다.

사실 다른 곳도 찾았는데 건물 외관보고 이곳으로 결정했다. 

 

 

 

 

 

2층으로 올라갔다.

생각보다 넓진 않았다. 

공간이 길쭉했고, 테이블 간격이 좁았다.

대신 옆에 큰 창문이 있고, 마을 전체가 보일 정도로 뷰가 좋았다. 

 

 

 

 

 

겁도 없이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다.

운이 좋게도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는데 10분만 늦었다면 큰일 날 뻔했다.

무조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인 메뉴는 오리탕과 오리 불고기로 볼 수 있다. 

백숙은 1시간 전에 예약해야 한다. 

 

 

 

 

 

오리 불고기를 주문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말에 너무 만족했다. 

 

 

 

 

오리불고기는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았고, 담백했다. 

쌈과 기본 반찬과 함께 먹으니깐 맛있었다. 

오리불고기에 다양한 야채도 있어 질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었다.

 

 

 

 

 

'정구지 부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영수증 리뷰로 '볶음밥'을 서비스로 받았다.

 

 

 

 

 

 

이날 막걸리 세병을 마셨다. 

등산, 맑은 날씨, 멋진 뷰, 막걸리.

최고였다.

 

 

 


'용추골 장복 가든'은 젊은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듯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깨끗했고, 무엇보다 친절했다. 

맛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밖으로 나가면서 문득 백숙 맛도 궁금하더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