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 경주시 보문단지 근처 카페 : 뭉클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4. 7. 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뭉클

 

* 주소 :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38

* 영업시간 : 모름 / 전화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 

* 방문날짜 : 24.03.31

 

 

 

 

 

점심을 맛있게 먹고, '불국사'로 가는 길에 커피를 마시고 싶었다.

주위를 가볍게 돌다가 찾은 곳이 바로 '뭉클'이다. 

넓은 주차장이 있고, 정원을 지나 카페 입구에 들어섰다.

이미 단체 손님이 있어서 잠시 대기했다.

10분이 넘어서도 도저히 주문할 기미를 보이질 않고 계속 메뉴를 고르고 있었다.

더는 기다릴 수가 없어서 그냥 카페를 나가려는 찰나에 사장님께서 먼저 주문해도 된다고 하셨다.

그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고 카페를 천천히 둘러봤다. 

 

 

 

 

 

한옥 구조에 전통미를 제대로 살린 곳이었다.

한옥과 잘 어울리는 소품들이 많았다. 

사실 여긴 팥빙수가 유명하다고 했다.

그걸 알았다면 팥빙수도 먹었을 텐데 말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맛은 그럭저럭 평범했다. 

테이크 아웃을 해서 커피가 나오자마자 밖으로 나갔다. 

 

 

 



 

카페 '뭉클'은 카페 내부보단 밖에서 머무는 게 더 좋아 보였다.

단, 날씨가 좋았을 경우에 한해서다. 

고즈넉하고 편안한 곳이기 때문이다.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좋은 장소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