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사림동 카페 : 구퍼

카페

by 이정록_06 2021. 4. 23.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 구퍼'

* 주소 : 사림동 47-7

* 영업시간 

- 평일 : 10:30 - 19:00

- 주말 : 12:00 - 20:00

- 화요일 휴무  

 

 

 

 

 

 

사림동에 위치한 카페.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 갓길에 주차할 수밖에 없었다. 철제 돌출 간판이 깔끔해 멀리서도 한눈에 보였다. 건물 자체가 고급스러웠다. 외관은 일단 합격이다.

 

 

브런치 먹기 위해 일찍 도착했으나, 이미 카페 안 좋은 자리엔 사람들이 있었다. 그나마 '바 테이블'에 겨우 앉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다. 오히려 요리하는 공간이 꽤 컸고, 접시와 잔 그리고 컵이 진열된 모습이 맘에 들어 계속 쳐다봤다.

 

 

 

 

 

 

이날 핸드드립 커피, 와플 샌드위치, 오늘의 수프를 주문했다. 핸드드립으로 내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있었다. 그냥 커피 맛집으로 소문나겠다. 다음으로 수프는 담백했다. 전날 술을 해장하듯 수프를 공략했다. 반면에, 와플 샌드위치는 평범했다.

 

 

 

 

 

 

 

원하는 자리에서 느긋하게 먹고 싶으면, 오픈 시간에 맞춰 가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