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산 진동 / 광암 해수욕장 카페 : 그루브맨 펜트하우스

카페

by 이정록_06 2021. 5. 1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 그루브 맨 펜트 하우스'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 해안길 103-19

* 영업시간 : 11:00 - 23:00

* 인스타그램 @grooveman_official

* 주차 걱정 X

 

 

 

 

마산 진동 광암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카페. 멋진 카페가 생겨 방문했다.

 

 

건물이 꽤나 컸다. 총 4층이고, 2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 1층 라운지, 2층 카운터, 3층 라운지, 4층 테라스가 있다. 1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지만, 루프탑에서 자리를 잡을 것을 추천한다.

 

 

카페 내부는 통유리를 바탕으로 블랙 컨셉이었다. 외관만큼 내부도 고급스러워 미술관 느낌도 났다. 그나저나 사람이 엄청 많았고, 좋은 자리에 앉을 수가 없었다. '코로나 19' 때문에 실내에 앉을 생각도 없었다.

 

 

 

 

야외 테라스에 그나마 괜찮은 자리가 있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수욕장에서 즐겁게 노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맛과 향이 좋았다. 마늘빵도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았고, 맛있었다. 

 

 

아, 여기서 근무하는 남성직원들 모두 잘생겼고, 친절했다. 그래서 당분간 이곳에 오지 않을 거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