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중앙동 맛집 : 충무로 38 양곱창_중앙점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2. 9. 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충무로 38 양곱창_중앙점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83번길 13 1층 20-20호, 21호

* 영업시간 : 16: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방문 날짜 : 

 

 

 

토요일 이른 저녁에 '곱창'이 먹고 싶었다.

평소에는 바로 상남동으로 갔어야했는데 이날은 그냥 '중앙동'에 가고 싶었다.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이 '충무로 38 양곱창'이었다.

 

 

식당은 제법 컸다.

방문했을 때, 손님은 오직 나 밖에 없었다. 

마음에 드는 테이블에 앉아 메뉴판을 스윽 훑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이날 '커플 세트'를 주문했다. 

기본 반찬은 김치, 옥수수 샐러드, 절임 류가 나왔다.

 

 

 

 

 

양곱창만 나오는 게 아니라 버섯, 파인애플, 양파, 마늘, 감자, 아스파라거스, 우삼겹, 염통도 나왔다. 

 

 

 

 

'부추'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웠다. 

 

 

 

직원이 직접 구워주니깐 편했다. 

소맥으로 일단 목을 축였다. 

 

 

 

우삼겹과 염통을 먼저 먹은 다음, 본격적으로 양곱창을 공략했다. 

 

 

 

모둠이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다.

 

 

 

 

살짝 느끼할 즈음에 '곱창전골'이 나왔다. 

 

 

 

 

전골은 기름이 좀 있어서 국물은 조금만 먹고, 건더기 위주로 먹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