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중앙동 육회 / 육사시미 맛집 : 육회 뚝심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2. 10. 1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육회 뚝심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13번길 501 1층 육회 뚝심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 방문 날짜 : 22.08.13

 

 

창원 중앙동에 육회 맛집을 찾았다. 

'육회 뚝심'은 육회, 사시미, 된장찌개를 주로 하는 곳이다.

내부는 작지만, 테이블 간격은 적당했다. 

테이블은 총 8개가 있었다. 

 

 

 

 

이날 SET#2 한우 사시미+ 된장찌개 '소'를 주문했다. 

 

 

 

 

 

사시미가 나오기 전, 일단 소고기 뭇국으로 주린 배를 살짝 채웠다. 

기본 반찬으로 배추, 깻잎, 고추, 백김치, 마늘이 나왔다.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육사시미를 열심히 작업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길었다. 

분명 '소'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았다. 

 

 

 

한 입 먹자마자 두 눈이 휘둥그레 커질 정도로 신선했다. 

기름장, 특제소스에 찍어 배, 무순, 와사비에 얹어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다. 

식감도 육사시미가 육회보다 훨씬 나은 듯하다. 

 

 

 

육사시미를 충분히 먹은 다음, 된장 찌개로 넘어갔다. 

여긴 육사시미만큼 '된장찌개'가 훌륭했다.

여기서 이걸 안 먹고 간다면 정말 후회할 것이다.

 

 

 

 

고기와 야채 그리고 두부가 가득 들어간 된장찌개 국물은 끝내줬다.

소주 한 병 그대로 순삭할 정도의 맛이었다. 

 

 

 

 

짭짤하고 칼칼한 된장찌개는 쌈장과 된장이 섞인 느낌이다. 

전혀 맵지 않고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된장찌개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