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근교 물놀이 하기 좋은 곳 : 성흥사 계곡

머문 곳/여기저기

by 이정록_06 2022. 11. 1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성흥사 계곡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대장로 227

* 방문 날짜 : 2022.08.27

 

 

 

지난 8월, 더위를 피해 '성흥사 계곡'을 찾았다.

여긴 진해 대장동에 있는 성흥사 옆에 있는 계곡이다. 

 

 

 

 

이날 성흥사 메인 스팟이 아닌 물이 앝고 사람이 없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숲이 더 울창하고 안전하게 놀 수 있다.

 

 

 

 

여긴 '야영 및  취사행위 금지'이다. 

오기 전에 마트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과 간식 그리고 음료를 챙겼다.

다행이도 이곳에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발만 담궜을 뿐인데 이렇게 시원할 수가 있다니.

여기 머무는 내내 땀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다. 

 

 

 

 

 

물이 맑아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도 쉽게 볼 수 있다. 

 

 

 

 

 

아, 여긴 화장실도 가까웠고, 분리수거도 할 수 있는 곳도 따로 있었다.

 

 

 

 

 

 

 

이거 하려고 캠핑용 의자도 샀다. 

의자에 앉아 책도 조금 읽었다. 

 

 

 

 

 

 

 

이날 날씨 완벽했다. 

자연 그늘도 있어 의자만으로도 충분했다.

 

 

 

 

 

마산, 창원, 진해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계곡을 찾았다.

비록 올해 한 번 밖에 가보진 못했지만, 내년에는 자주 발 담구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