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합천군 삼가면 소고기 맛집 : 삼가식육식당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7. 4. 19:40

본문

728x90
반응형

 

 

삼가 식육 식당

 

* 주소 : 경남 합천군 삼가면 일부 5길 14

* 영업시간 : 11:00 - 19:00 (매주 목 휴무)

- 포장은 09:00부터 

* 방문날짜 : 23.04.30

 

 

 

 

지난 4월의 마지막 날, 난 '합천'으로 여행을 갔다.

합천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곳이 바로 고깃집, '삼가식육식당'이다.

여긴 블로그에서 강력  추천한 곳이라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다.

부푼 희망을 안고 이곳에 오자마자 바로 절망적이었다.

이른 점심시간이었지만, 이미 대기하는 사람이 정말 많았다. 

부랴부랴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려놓았다.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동네 한 바퀴 돈 다음, 확인했다.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장을 본 다음, 확인했다.

차에 짐을 싣고 확인했다.

화장실 갔다가 확인했다.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린 다음에야 비로소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이곳에 온 이상, 삽겹살을 먹을 순 없었다.

곧바로 '한우 고급 모둠' 2인분을 주문했다. 

식당 내부는 옛날 느낌이 가득했고, 생각보다 넓었다.

 

 

 

 

 

 

모둠 소고기가 등장했다.

고기 상태가 정말 최상이었다. 

 

 

 

 

 

 

 

기본 반찬으로 파채, 양파, 고추, 마늘, 쌈장, 참기름이 있다. 

 

 

 

 

 

 

 

이 정도의 가격에 먹을 수 있음에 감사했다.

'돌판'에서 소고기를 구우니까 더 맛있었다. 

부위 별로 식감이 달라 재밌었었다.

먹으면서 감탄을 몇 십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다. 

 

 

 

 

 

 

마지막에 '된장찌개'를 먹었다.

'돌판'에다가 팔팔 끓인 다음, 밥 한 공기를 순삭했다.

살짝 느끼했는데 바로 씻겨 내려갔다. 

무조건 된장찌개를 먹어야 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