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합천군 대병면 / 합천호 맛집 : 옛촌 순두부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7. 1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옛촌 순두부

 

* 주소 : 경남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수로 9

* 엽업시간 : 

* 방문날짜 : 23.05.01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찾은 식당에 갔다.

'옛촌'은 순두부찌개 전문점이다.

 

 

 

 

 

 

식당 내부는 넓고, 깔끔했다. 

좌식 테이블도 있었다. 

단, 파리 한 마리가 계속 날아다니는데 거슬렸다. 

 

 

 

 

 

 

 

 

순두부찌개 2개와 합천에서 생산하는 막걸리 1병을 주문했다.

난 막걸리는 마시지 않고 구경만 했다. 

TMI로 나중에 합천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합천 막걸리' 1병을 샀다. 

 

 

 

 

 

 

 

여기 온 이후로 손님들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다.

 

 

 

 

 

 

 

기본 반찬은 이러하다. 

 

 

 

 

 

 

 

순두부찌개는 기가 막힐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그래도 기본의 맛에 충실했다. 

끝까지 다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순두부찌개의 맛이었다. 

 

 

 

 

 

 

식사를 마친 다음, 식당 뒷 문으로 나가 정원에 갔다.

여기서도 합천댐 뷰를 볼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