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장주문] 경남 창원시 상남동 마라탕 맛집 : 라화쿵부

맛집 리스트/포장, 배달

by 이정록_06 2023. 7. 1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라화쿵부_창원상남점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4번길 13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30

* 방문날짜 : 23.05.20

 

 

 

 

호화로운 저녁 식사를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갑자기 '마라탕'이 먹고 싶었다.

근처를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라화쿵부'이다. 

'라화쿵부'는 2층에 있다. 

참고로 1층은 합천 일류 돼지국밥이 있다. 

 

 

 

 

기본 6.0원 부터 먹을 수 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으니깐 걱정할 필요 없다. 

 

 

 

 

 

이날 '1인분 기본 마라탕'과 '미니 꿔바로우'를 주문했다.

 

 

 

 

 

이날 포장 주문을 했다.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식당 내부를 구경했다. 

내부는 넓고 깔끔했다.

테이블 간격은 조금 좁았다. 

한쪽에는 마라탕에 넣을 신선한 재료가 진열돼 있다. 

 

 

 

 

 

 

맵기는 보통맛으로 했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재료가 푸짐했다.

국물 맛도 살짝 얼얼했지만, 맛있었다. 

 

 

 

미니 꿔바로우는 바싹했고, 달짝지근했다. 

식기 전에 쭉쭉 먹었다. 

다음엔 매장 내에서 내가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한 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