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 맥줏집 : 맥주 반장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10. 25.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맥주 반장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북 19길 35 맥주반장

* 영업시간 : 17:00 - 02:00 (매주 일요일 휴무)

* 방문날짜 : 23.09.28

 

 

 

 

추석 연휴 첫째날,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술 한잔하러 갔다.

'맥주 반장'은 전날에 찾아 놓은 곳이었다.

맥줏집 내부는 넓었고, 통창이 아니라 여닫이라 창가 쪽 테이블은 테라스에서 있는 듯했다.

 

 

 

 

멋진 대리석 테이블과 샹들리에 조명.

 

 

 

 

1차로 삼겹살을 배부르게 먹었기에 안주는 가볍게 '닭껍질 튀김'을 주문했다. 

 

 

 

친구 놈들은 죄다 '하이볼'을 마셨고, 나만 맥주를 마셨다.

여긴 다양한 맥주가 있었다.

그중에 산토리 생맥을 마셔보기로 했다. 

 

 

 

 

가격도 나름 괜찮았다.

이후에 카스 생맥까지 더 마셨다. 

맥주 기계도 잘 관리하는 듯 맥주 거품과 탄산기도 딱 좋았다.

 

 

 

'맥주 반장'은 '안주바'가 있다. 

오뎅탕을 비롯해 다양한 과일, 과자가 구비되어 있다. 

이걸 나가기 직전에 알았다. 

그래도 사장님이 이것저것 챙겨주셨다.

2차로 가볍게 맥주를 마시기엔 좋은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