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어시장 대게 맛집 : 일번지 횟집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3. 10. 2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일번지 횟집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어시장 9길 65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방문날짜 : 23.09.27

 

 

 

한 달 전부터 '대게'를 먹기로 한 이날을 기다렸다. 

퇴근하자마자 곧장 마산 어시장으로 넘어갔다.

예약해 놓은 상태라 '룸'을 안내를 받았다. 

혹시나 우리 말고도 다른 사람들이 들어올까 봐 신경 쓰였는데 나갈 때까지 오롯이 우리 밖에 없었다. 

 

 

 

 

 

'대게'는 2KG 미만으로 해달라고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 가리비 / 굴 / 문어숙회 / 전어 회 / 전복 등이 나왔다. 

 

 

 

 

 

대게는 미리 손질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었다. 

게 다리보다 '집게' 쪽이 더 살이 많고 맛있었다.

게 껍데기 하나는 볶음밥을 먹기위해 남겨놨다. 

 

 

 

 

몸통 쪽도 살이 꽉 찼다.

한 입 크게 먹고 나서도 살이 여전히 남아있었다. 

행복했다. 

 

 

 

 

 

'볶음밥'은 각종 야채와 내장을 볶아 냄새부터 맛있었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환상적이었다. 

 

 

 

'라면'은 다소 아쉬웠다.

매운탕 국물에 '면'만 넣고 끓인 듯 국물 맛이 애매했다.

라면 스프가 빠진 맛이라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다. 

 

 

'일번지횟집'은 전체적으로 괜찮았다.

직원도 친절했고, 룸 위생상태도 깨끗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우리가 주문한 대게 무게가 맞는지 확인도 하지 않았고, 음식 가격을 알 수 없었다. 

라면 맛도 좀 실망스러웠다. 

게 다리 쪽을 먹는데 홍어 먹었을 때처럼 암모니아 냄새가 코를 강타했다. 

 

 

'대게' 또는 '킹크랩'을 먹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면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그러면 더 빨리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룸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