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 애월애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3. 12. 18. 18:28

본문

728x90
반응형

 

 

 

애월 

 

* 주소 : 경남 창원시 단정로 12 애월애

*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 18:00 - 01:00

- 토일 : 18:00 - 02:00 

* 방문날짜 : 23.10.27

 

 

 

 

상남동 이자카야, '애월애'는 몇 년 전에 한 번 방문한 적이 있었다.

그 이후엔 좀처럼 가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지나갈 때마다 이곳에 사람이 바글바글하길래 또 가고 싶었다.

몇 차례 튕겼다가 드디어 갔다.

가기 전에 예약은 필수다. 

 

 

 

 

애월애의 최애 장소는 바로 창가 쪽이다.

예약했기에 당연히 그 자리에 앉을 줄 알았는데 좁은 테이블로 안내받았다.

간이 가림막에 커튼으로 '룸' 느낌이 나긴 했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바로 '방어회'를 주문했다.

가격 대비 방어회의 퀄리티는 최상이었다. 

 

 

 

 

 

방어의 느끼함을 나가사키 짬뽕탕으로 해결했다.

숙주와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국물 맛이 꽤 좋았다.

 

 

 

 

이 옥수수튀김이 정말 중독적이었다.

처음엔 뭔가 싶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계속 무의식적으로 먹고 있었다.

 

 

애월애는 지나갈 때마다 늘 사람이 많다.

그만큼 맛이 보장된 곳이다.

2명 이상이면 1.5층인 테이블에 안내받을 수 있다.

내부는 사람이 워낙 많아 도저히 찍을 수가 없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으니까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상남동 추천 이자카야 집, '애월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