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생감자 요리 전문점 : 강원도래요 식당

맛집 리스트/방문

by 이정록_06 2023. 12. 2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도래요 식당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295-4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 방문날짜 : 23.10.22

 

 

 

 

창원 동읍에 감자 요리 전문점을 찾았다.

'강원도래요 식당'은 이름부터 감자에 특화된 곳임을 느꼈다. 

 

 

 

 

일단 이곳에 가려면 각오를 단단히 하길 바란다.

주차장이 있으나 주차할 곳이 없다.

차가 몰리면 꽤 고생할 수 있다. 

대기도 기본 50분 정도 했다. 

단, 회전율이 좋으니깐 사람들이 쑥쑥 빠져나갔다. 

 

 

 

 

생감자 옹 칼제비 2 / 생감자 전 1 / 동동주 1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 무침, 깍두기, 감자 샐러드가 나왔다.

 

 

 

 

 

동동주는 여자친구만 마셨다.

냄새만 맡아도 좋더라. 

 

 

 

 

감자전 크기에 감탄했다.

바삭바삭한 끝부분부터 먹었다.

양이 꽤 많아 다 먹진 못했다. 

 

 

 

 

2인분을 주문하면 큰 뚝배기 같은 곳에 담아준다. 

면발이 쫀득쫀득했고, 식감이 독특했다. 

이것도 양이 어마어마했다.

해장용으로도 충분한 맛이었다.

 

 

 

 

'강원도래요'는 생감자 요리 전문점이다. 

전체적으로 심심한 맛이지만 먹다 보면 그게 매력인 듯하다. 

식당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다. 

연령층도 정말 다양했고, 그중 어르신들이 많았다.

옹심이 / 칼제비 1 +  감자전 1 조합이 딱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