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에서 가을 꽃 구경하기 좋은 곳 : 대산 플라워랜드

머문 곳

by 이정록_06 2023. 12. 25.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산 플라워랜드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모산리

* 운영시간 : 상시개방

* 방문날짜 : 23.10.22

 

 

 

 

지난 10월, 가을꽃 구경하러 '대산 플라워랜드'에 방문했다.

이곳은 작년 봄에 방문한 적이 있었다.

이날 방문했을 때, 사람이 정말 많았다.

주차요원 덕분에 쉽게 주차할 수 있었다. 

 

 

 

 

핑크 뮬리 - 코스모스 - 갈대 순으로 구경했다. 

핑크 뮬리 쪽이 가장 인기가 많은 듯했다.

 접근 금지 라인이 분명히 있는데 사람들은 그곳을 넘어서서 사진 찍곤 하는데 좀 보기가 그랬다.

사람들이 지나간 자리에 움푹 패였고, 꺾인 상태를 보니까 안타까웠다. 

 

 

 

 

 

'국화'도 있었지만, 그냥 가볍게 지나갔다. 

 

 

 

 

 

코스모스 쪽이 가장 예뻤다. 

 

 

 

 

 

 

코스모스 쪽에 큰 나무가 있어 거기가 나름 포토존이었다. 

 

 

 

 

코스모스 밭엔 들어가지마라는 경고문이 있다.

다른 곳에는 따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코스모스를 정말 가까이서 봤는데 너무 예뻤다. 

 

 

 

 

 

 

날씨가 살짝 우중충했는데 '갈대 밭' 쪽을 지나다 보니 멋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반려견을 데리고 산책하는 사람들이 특히 많았다. 

 

 

 

 

'대산 플라워 랜드'는 사계절 꽃 구경하기 정말 좋은 곳이다.

이젠 유명해져서 특정 시기엔 방문할 땐 힘들 수 있다.

또 하나의 팁으로 오후 늦게 방문해서 두 가지의 분위기를 느껴보길 바란다. 

 

 

 

경남 창원시 동읍 가볼만한 곳 : [대산 플라워 랜드]

 

경남 창원시 동읍 가볼만한 곳 : [대산 플라워 랜드]

대산 플라워 랜드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모산리 * 운영시간 : * 방문 날짜 : 2022.06.18 '대산 플라워랜드'는 2019년 6월에 개장했다. 창원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낙동강변의

benefit023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