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북 청도군 눈썰매 타기 좋은 곳 : 군불로 눈썰매장

머문 곳/여기저기

by 이정록_06 2024. 2. 4.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군불로 눈썰매장

 

* 주소 : 경북 청도군 각북면 낙산 1길 51

* 운영 시간 : 11:00 - 17:00

* 방문날짜 : 23.12.30

 

 

 

2023년 마지막 여행으로 '청도'에 갔다.

특히, 눈썰매장이 있길래 점심을 먹은 후에 그곳으로 갔다.

이름은 '청도 군불로 눈썰매장'이다.

바로 옆에 대형 카페가 있는데 함께 운영하는 듯했다. 

 

 

 

 

눈썰매를 타기 위해선 일단 입장권을 사야한다.

카페 위쪽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다.

군불로 단지엔 카페, 식당, 찜질방, 펜션, 눈썰매장, 눈놀이장 등이 있다. 

또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있으니깐 방문 전 따로 알아보길 바란다. 

http://www.gunbulo.com

 

힐링체험마을 군불로

엄마가 편해야 여행이 즐겁다 가족모두가 즐거운 여행을 추구합니다

gunbulo.com

 

 

 

 

눈썰매를 타기 전에 잠깐 이곳을 둘러봤다. 

눈놀이터가 있었는데 이날 날씨가 따뜻해 기대한 만큼 눈 상태는 좋지 않았다.

인공 눈이라 단단했다. 

 

 

 

 

원래 눈으로 덮인 장벽이 있어야 할 곳이었는데 몹시 아쉬웠다. 

 

 

 

 

입장권은 손목에 채울 수 있는 팔찌였다.

입장하기 전에 안전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눈썰매장은 길이가 짧고 작았다. 

딱 애기들이 놀기엔 좋은 곳이었다.

그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굴곡이 있어서 내려가는 재미가 있었다.

생각보다 속도도 제법 빨랐다. 

대기하는 시간도 짧아 지칠 때까지 계속 타면 된다.

난 7번까지 탔다. 

 

 

 

 

 

마지막에 귀여운 꼬마아이에게 '눈오리'를 선물 받았다.

 

 

 

 

'청도 군불로 눈썰매장'은 아담한 규모라는 것을 분명히 말하고 싶다.

아이들에겐 재미와 안전을 생각하면 이만한 곳은 없다, 

바로 옆에 카페도 있고, 놀거리는 충분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