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창원시 상남동 하이볼 맛집 : 하이 비트

맛집 리스트/경상도

by 이정록_06 2024. 6. 8.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하이 비트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43번길 10 12층

* 영업 시간 : 매일 17:30 - 04:00

* 방문 날짜 : 24.04.26

 

 

 

 

1차를 끝내고, 2차를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돌아다니다가 딱 발견한 곳이 바로 '하이 비트'이다. 

여긴 '모아엔트몰' 건물이고, 12층에 있다.

이때 당시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했다.

내부는 정말 넓었고,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았다.

직원이 신속하게 기본 안주, 팝콘과 종이 한 장을 주는데 '노래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내부 분위기는 레트로 느낌이 났다. 

구역 별로 다른 색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그렇게 느낄 수밖에 없었다.

테이블은 정말 많았고, 바 테이블도 있었다.

혼술 하기에도 좋을 듯하다.

또 다트와 오락기도 있어서 단체 회식도 여기서 하면 재밌을 것 같다.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다. 

'하이볼'이 정말 다양했다. 

뭘 마셔야 할지 몰라 직원에게 추천을 받았다. 

하이볼 말고도 맥주, 샴페인, 칵테일도 있었다.

 

 

 

이건 이벤트로 '웰컴주'를 받았다. 

불이 확 올라와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맛은 그냥 그랬다.

 

 

 

 

 

먼저 맥주를 마셨다. 

 

 

 

 

 

산토리 하이볼을 마신 후에 '하이볼 오마카'세를 주문했다.

총 3잔이 나오는데 맛은 음 스탠더드 하이볼 쪽에서 마시는 게 좋겠다. 

전체적으로 '단맛'이 있었다. 

 

 

 

 

 

하이볼을 마시다가 조금 출출해서 가벼운 음식을 주문했다. 

 

 

 

 

'하이 비트'는 다양한 하이볼을 마시기엔 좋은 곳이었다. 

골라 마시는 재미도 있었고, 맛도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었다.

귀와 눈 그리고 입이 즐거웠다. 

아, 직원 분들도 친절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