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사파동 카페 : 디그리스 커피

카페

by 이정록_06 2020. 8. 4. 18:09

본문

728x90
반응형

 

'디그리스 커피'

 

 

* 주소 :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56 1층

* 영업시간 : 12:00 - 10:00 / 월요일 휴무

 

사파동 주택 단지에 위치한 카페. 분명 1층이라고 하지만, 반지하라고 보면 된다. 외관 창문을 통해 내부를 볼 수 있다. 입구는 2개 있다. 바깥에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아마 이곳의 포토존이 아닐까 싶다. 주차장은 따로 없다.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었다. 작은 조명에 의지하는 바람에 다소 어두웠다.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좋았다.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바' 테이블이 있고, 창가 쪽은 작은 테이블이 여럿 있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안쪽에 비교적 간격이 넓은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셨다. 사람이 많아 내부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없었다.

 

이곳에서 약 30분 정도 있다가 일이 생겨 나왔다. 카페를 나오기 전에 지인 선물로 원두와 드립백 판매 진열대에서 '드립백'을 샀다. 커피 맛을 본 지인이 상당히 좋아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좋아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