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사파동 카페 : 카페 블로우

카페

by 이정록_06 2020. 10. 16.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페 블로우'

 

 

* 주소 : 경남 창원 성산구 비음로 50 

* 영업시간 : 11:00 - 19:00 (일요일 휴무)

* 카페 맞은편에 넓은 무료 공영 주차장 있음

 

 

사파동에 위치한 카페. 멀리서도 눈에 띄는 곳이었다. 카페 내부는 딱 적당한 공간이었다. 사장님의 공간 및 카운터는 넓고 깔끔했다. 유독 이 카페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햇살이 잔뜩 들어오기 때문이다. 햇살만으로도 이 카페를 더욱 따스하게 만들어줬다.

 

 

카페 블로우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줬다. 사장님의 뛰어난 센스가 카페 곳곳에서 뿜어져 나왔다. 조명,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 모두 좋았다. 덕분에 포토존이 여기저기 많았다. 다만, 의자가 불편했다.  

 

 

편안함이 공존하는 공간을 지향하는 이 곳은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한산하고 조용할 줄 알고 책을 들고 왔는데 도저히 읽을 수가 없었다. 

 

 

밤보다 낮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